라이프로그


+908일 저저번 주말일상 2

자꾸 뽀꼬양 일상 사진이 밀려서 큰일이네요. ^^;;

2월 3일 저저번 주말 일상입니다.

한스델리갔는데 아빠 콜라보고 아 매워~ 이러는중..

탄산은 매운거라고 알려줘서, 뽀꼬양은 아직 안먹어봤답니다. ㅋㅋㅋ




뽀꼬양은 물하고 망고주스!

춥다고해서 장갑끼고.. ^^;;




케찹도 빨개서 매운거라고 알고있다가..

얼마전에 맛을 알아버린... ㅎㅎㅎ

이젠 감자튀김도 케챱에 찍어먹어요~~ 




요리에 있던 파슬리 들고, 벽에 붙은 사진이랑 똑같다고 ㅋㅋ

똑같네~~~ 요러고있음!





밥먹고는 목동에 현대백화점에 놀러왔답니다.

장난감 가게 들렀는데 이곳저곳 들쑤시고 다니는중..^^ 





이것저것 탈것들은 죄다 타본듯.. ㅎㅎㅎ

 





집에올땐 슈니발렌 사가려고 식품관 내려왔는데

뽀꼬양은 슈니발렌은 관심없고.. 옆에 다른 매장에서 케익 사달라고 난리..

확실히.. 맛있어보이긴하드라구요.. ^^

 

근데 우린 슈니발렌만 사고 갈꺼야.. ㅋㅋㅋ

케익은 담에 사줄께~~ 

 



덧글

  • 알트아이젠 2013/02/14 21:24 #

    그 어느때보나 눈빛이 초롱초롱하네요.
  • 뀨뀨 2013/02/18 16:35 #

    장난감과 먹는것에 눈이 초롱초롱하지요. ^^
※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