라이프로그


제시카 키친 등촌점 9

크리스마스때 제시카 키친 다녀왔답니다~ ^^
제시카 키친 등촌점!
발산역에서 강서구청 사거리쪽으로 걸어가다보면 나와요.
예약 안하고 가서.. 40분인가 대기하다 들어갔네요..
근처 빕스는 대기만 2시간 ㅋㅋ



처음 가본곳인데..
고기류가 많아서 신랑이 꽤 맘에들었나봐요 ㅎㅎ



스테이크도 계속 구워주니 가져와먹음되요!
칠면조와 스테이크를 한시간마다 번갈아 구워주더라구요.
근데 아쉬운건 칠면조 스테이크가 8시까지여서.. 전혀 맛을 못봄..ㅠㅠ


파스타도 종류 많았어요~


그리고 음료도 있는데!
맥주도 무제한~ ㅋㅋ
단유해서 맥주도 한잔 했답니다!!


스프도 맛보고.. 새우도 맛만!
연어인지 생선도 있던데.. 별로 안좋아해서 사진없음 ㅎㅎ


샐러드도 종류 많았음!!


따로 봉골레 스파게티도 요청하면 만들어줘요. ^^
요건 좀 맵더라구요!



맛있어서 또먹고~
꼬치 맛있어요 ㅎㅎ



오리고기도 있고~ 치킨도 맛있고!



뽀꼬가 먹은 쿠키!


쿠키랑 과자들도 다 맛있었어요. ^^


그리고 디저트가 종류가 많더라구요~ ㅎㅎ



없어서 맛을 못본것도 있는데 종류진짜 많았음!
맛은 그럭저럭.. ㅎㅎ


단유했으니 커피도 여유있게 한잔..
원래 잘 안마시지만..ㅋㅋ


요거트도 만들고~


아이스크림도 4가지!
젤라또였어요~ ^^
딸기 맛있음!!!


크리스마스때 포식하고 왔답니다~ ^^

제시카 키친은 미스터피자 계열사더라구요. ^^
평일런치 18500원
디너,주말은 22500원
부가세 별도에요~

홈페이지에서 미리 회원가입하고
방문해서 멤버십카드 만들고 바로 등록하면
10% 할인 받을수있어요!



덧글

  • 카이º 2012/01/03 23:55 #

    제시카키친 꽤 좋은것 같아요~
    종류도 많고.. 가격도 저렴하고!
  • 뀨뀨 2012/01/04 14:34 #

    네 처음가봤는데.. 빕스보다 좋은거같아요~ ^^
  • 레드피쉬 2012/01/04 00:01 #

    ㅎㅎ전 이런델 한번도 못가봤어요ㅠㅠ

    서민이다 보니 뷔페형식은 결혼식 초대가 전부라는ㅎㅎ
  • 뀨뀨 2012/01/04 14:35 #

    오호호.. 애슐리 평일 런치부터 공략해보세요!
    애슐리 런치 9900원입니다. ^^
    점점.. 가고파지는 곳이 늘어나실지도... ㅎㅎ
  • 레드피쉬 2012/01/04 14:43 #

    애슐리는 건대점 가봤는데 제취향은 아니더군요ㅎㅎ
  • 나이브스 2012/01/04 00:02 #

    햄볶한 고기...
  • 뀨뀨 2012/01/04 14:35 #

    좋은고기 맛난고기~ 소화잘되는 고기 ㅋㅋ
  • 알트아이젠 2012/01/04 00:27 #

    오, 상당히 괜찮아보이네요.
  • 뀨뀨 2012/01/04 14:35 #

    넵! 요리도 다양하고, 디저트도 많고!
    크리스마스 잘 보냈답니다. ^^
※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.